티스토리 뷰

스포츠 무료만화 다음스포츠카툰으로


오늘은 무료로 스포츠 만화를 볼 수 있는 사이트를 추천하도록 하겠습니다. 추천하는 사이트는 바로 다음스포츠카툰입니다. 다음스포츠카툰에서는 카툰으로 그려본 스포츠 세상으로 다양한 스포츠 만화를 제공합니다. 스토리가 있는 스포츠 만화부터 국내외 스포츠 소식을 웹툰형식으로 그리는 만화까지~ 스포츠 만화 다음스포츠카툰으로 재미있게 보시는건 어떨까요?



다음스포츠카툰 보는 방법


스포츠 만화를 무료로 볼 수 있는 다음스포츠카툰을 보기 위해서는 먼저 다음포탈사이트에 들어가셔야 합니다. 다음사이트에 들어가신 후에는 검색을 통해 '다음 스포츠'를 검색하시기 바랍니다. 그럼 아래와 같은 이미지를 확인 가능합니다.






검색결과를 통해 나온 Daum 스포츠 사이트에 접속하시기 바랍니다. 그럼 아래 화면이 확인가능합니다.



여기에서 오른쪽 상단에 보이는 칼럼·카툰을 통하시면 다양한 칼럼과 카툰이 확인가능합니다. 아래 이미지에서는 스포츠만화를 볼 수 있는 곳을 알아보기에 카툰으로 가야겠죠?



그러면 아래화면과 같이 무료로 다양한 스포츠관련 만화들을 보실 수 있습니다. 생각보다 많은 스포츠 웹툰이 연재되고 있으며, 내용도 매우 재미가 있습니다.




너무 많아 어떤 카툰이 재미있고 최신버전이 뭔지 잘 모르겠다구요? 그러면 인기순위와 업데이트순, 가나다 순으로 정렬하여 카툰을 확인할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위와 같이 다음에서 '다음 스포츠 카툰'으로 검색하시면 검색 인기순, 업데이트순, 가나다순으로 스포츠만화를 정렬하실 수 있습니다. 인기있는 만화부터 보는것도 재미있겠죠?






네이버해외축구 경기일정 확인하기


아스날 리버풀 경기 하이라이트 - 위기의 벵거


메이웨더 맥그리거 TKO 승리


박지성 맨유시절 골모음 영상




스포츠 만화 보기 이제 다음스포츠카툰을 통해 쉽고 재미있게 보시기 바랍니다. 이상 무료 스포츠 만화 보기 방법에 대한 소개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