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녹스 앱플레이어 다운로드 v5.2


안녕하세요. 오늘은 현재 가장 많이 사용되고 있는 모바일게임을 pc로 돌리기 위한 프로그램인 녹스앱플레이어 최신버전 다운로드에 대해 안내하도록 하겠습니다.  녹스 앱플레이어는 강력한 호환성과 뛰어난 성능을 자랑하는 앱플레이어 인데요. 또한 문제사항에 대한 개선이 매우 빨라 사용자들에게 많은 극찬을 받고 있어요.



수년간 쌓아온 노하우 덕분인지 사용자들의 믿음도 큰 녹스앱플레이어의 최신버전은 5.2.0.0버전인데요. 과연 이번 새 버전에서는 어떤 업데이트가 진행되었는지 알아보도록 할까요?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동영상 녹화 기능, 마우스키 녹화 기능, 네트워트 브리지 기능, 한글 입력 기능 최적화 등 업데이트가 진행되었는데요. 업데이트를 진행하면서 다음 버전에서는 멀티 앱플레이어 기능과 최신게임 최적화를 더 진행한다고 예고하였답니다. 그럼 최신버전 녹스를 설치해볼까요?



녹스앱플레이어 설치법 알아보기!

녹스앱플레이어 최신버전 설치는 녹스공식사이트에서 진행하실 수 있어요. 최신버전은 물론 기존 구버전까지 사용자 편의를 위해 모두 개방하여 받을 수 있다는 점이 녹스의 매력인데요. 그만큼 최신버전에 대한 자신감도 돋보이는 것 같아요. 



또한 iOS사용자를 위한 mac버전도 지원하니 맥사용자들도 사용하실 수 있다는 점이 매력적이네요. 다만 아이폰 에뮬레이터 환경은 지원하지 않는다는 점은 알아두시기 바래요. 이제 다운로드 받으신 nox_setup_v5.2.0.0_full_intl파일을 인스톨해보도록 할까요?



설치는 매우 단순해요. 설치를 실행시켜보시면 위 화면이 나오게 되는데요. 여기에서 '빠른 설치'버튼만 누르시면 곧바로 설치가 진행되요. 설치는 약간의 시간이 소요되니 편안한 마음으로 기다리시면 되고요. 설치가 완료되셨으면 이제 '시작'버튼으로 앱플레이어를 실행시켜보세요.



실행화면은 위와 같이 실행이 완료되요. 만약 로딩에서 99%에서 더 이상 진행이 되지 않는다면 아래 링크를 확인해서 해결방안을 찾아보도록 하세요.


녹스앱플레이어 99% 멈춤 해결은?


녹스 앱플레이어 v5.2.0.0 버전 업데이트 내용 확인해보기!

녹스 앱플레이어 공식카페에서는 다양한 최적화나 기능설명에 대한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최신 업데이트된 내용을 영상으로도 알려주고 있어요. 이번 업데이트 중 특히 카메라녹화 기능과 매크로 녹화 기능은 매우 쓸만할 것 같아요. 먼저 동영상 녹화 기능을 시험적으로 보여주는 영상이에요.



다음으로는 마우스키 녹화(매크로) 기능 업데이트 내용이에요. 영상을 확인해보시고 기능을 직접 테스트해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에서 확인해보도록 하세요.



이상 녹스 앱플레이어 최신버전 다운로드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연휴에 최신 모바일 게임 녹스앱플레이어로 즐겨보시는게 어떨까요? 아래에서 최신 모바일게임도 확인해보세요.



[모바일 게임 신작 확인!]

모바일게임신작 테일즈헌터 해보기

다크어벤저3 해보기

넥슨 액스(AxE) 해보기

모바일 테라m 사전이벤트 참여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