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테라m 모델 및 지스타 행사


테라m은 현재 11월 오픈을 앞두고 150만명이상이 사전예약에 참여하며 기대를 받고 있는데요. 최근에는 최근 이벤트와 함께 테라M의 홍보모델이 공개되었는데요. 또한 넷마블에서는 지스타 2017에 참여하여 테라m의 시연을 확인할 수 있는 부스를 마련하고 각종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어요.



사전예약 링크 : tera.netmarble.com/#prereg?utm_source=naver&utm_medium=p_bs&utm_campaign=pre&utm_content=kr



이번글에서는 테라M의 홍보모델 정보와 지스타 행사에 대해 안내하도록 할께요. 우선 모델부터 살펴봐야겠죠? 테라M에서는 홍보모델이 찍은 광고영상을 바로 공개하지 않고 '테라M 홍보 모델은 누구?!!' 이벤트를 실시하여 최종적으로 홍보모델을 맞추신 분들 중 추첨을 하여 문화상품권을 제공하였는데요.



이벤트에는 탱커와 딜러 그리고 힐러를 상징하는 3명의 홍보모델의 신체부위와 실루엣으로 힌트를 주었어요. 그리고 최근 드디어 모델을 공개하였는데요. 과연 앞으로 나오게 될 테라m의 광고영상 속 주인공은 아래와 같아요.



사전예약 링크 : tera.netmarble.com/#prereg?utm_source=naver&utm_medium=p_bs&utm_campaign=pre&utm_content=kr


사진으로는 누구인지 정확하게 모르시겠다구요? 좌측부터 추성훈, 걸스데이 민아, 남궁민이에요. 각각 탱과 힐과 딜을 상징하고 있어요. 민아 같은 경우 테라m의 마스코트인 엘린의 귀를 머리띠로 하였네요. 이제 이 세명이 나오는 홍보영상을 기다리시면 될 것 같아요. 다음으로 곧 개최되는 지스타에서의 테라m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께요.



지스타 2017은 11월 16일부터 19일까지 부산 벡스코 (BEXCO)에서 개최되는데요. 넷마블 부스에서는 테라M의 코스프레 이벤트, 시연 이벤트, 걸그룹 초청행사 등이 진행되요. 테라M의 오픈은 이 지스타 행사가 끝이 나고 얼마뒤가 출시일이 될 것 같은데요. 즉 이번 지스타 2017에서는 개발이 완료된 테라M을 누구보다 먼저 보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이상 테라m의 모델 및 지스타 행사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이제 정말 출시가 코앞으로 다가온 테라m을 보상을 받고 시작하실 분은 사전예약을 진행해보시기 바랍니다.




세인트세이야 사전예약 하러가기

에픽:운명의 여신 사전예약


'이 포스팅은 해당업체에서 서비스 및 수수료를 제공받아 작성되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