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스널 레스터 첫 경기 부터 화끈한 경기를 가지다.
기다리던 잉글랜드 축구 리그 프리미어리그(EPL)의 첫 라운드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그 첫 경기는 전통의 강호 아스날과 15~16시즌 꿈을 이루어낸 레스터 시티였는데요. 각자 지난 시즌의 부진을 만회하기 위하여 단단히 벼르고 있는 가운데 과연 양팀의 승부는 어떤 결과를 만들어 냈을까요?
이날에는 산체스가 그라운드에 나오지 않았던 아스날과 바디-마레즈 선수가 이적설을 가지고 있지만 여전히 남아있는 레스터의 경기에서는 양팀의 치열한 공방전이 이루어졌습니다.
아스날은 지난시즌 후반기부터 선보인 3백에 이번에 이적해온 라카제트 선수가 중앙공격수에 나오고 레스터는 4-4-2를 들고 나왔습니다. 그럼 경기 하이라이트를 감상해볼까요?
아스날 vs 레스터 시티 하이라이트 영상
경기는 4-3으로 아스날의 승리로 끝이 났습니다. 엄청난 공방이 이루어진 가운데 라카제트의 90초만의 데뷔골, 오카지키, 바디의 골로 레스터의 역전... 웰벡의 골로 전반전에만 2-2가 되었습니다. 후반에 다시 바디의 골로 앞서나간 레스터지만 렘지와 슈퍼서브 지루의 골로 아스날은 극적인 역전을 하였습니다.
아스날 vs 레스터 시티 골모음
힘겹기는 했어도 아스날은 산체스의 부재에도 불구하고 승리를 차지했습니다. 다만 자신있게 들고나온 3백의 수비는 불만족 스러웠습니다. 레스터는 첫 경기부터 아스날을 잡을 기회를 맞이했으나 정말 아쉽게도 패배를 하였습니다.
해외축구 팬들 입장에서는 오랜만에 보는 EPL경기가 예능을 넘는 재미를 주어서 앞으로를 기대하게 한 것 같습니다. 두 팀 다 잘 정비하여 앞으로 좋은 경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