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EPL 1라운드] 맨시티 vs 브라이튼, 에버턴 vs 스토크시티
드디어 시작된 17-18시즌 프리미어리그 1라운드. Big 6라 불리우는 리버풀, 아스날, 첼시 세 팀이 3골씩 먹히면서 불안함을 노출한 가운데 강력한 우승후보라 불리우는 맨체스터 시티는 어땟을까요? 또한 이번에 맨유에서 에버턴으로 복귀를 한 웨인 루니는 에버턴에서 부활할 수 있을까요? Epl 1라운드 맨시티와 에버턴 경기의 주요장면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브라이튼 앤 호브 알비온 vs 맨체스터 시티 하이라이트
브라이튼은 이번에 2부리그인 챔피언쉽에서 2위로 승격한 팀으로 무려 34년만에 1부를 맛보게 된 팀입니다. 덕분인지 홈에서 진행한 브라이튼은 열렬한 관중의 응원으로 초반 맨시티를 고전하게 하였는데요. 8:2정도의 압도적인 점유율에도 브라이튼은 쉽게 뚫리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맨시티는 강했고 아게로 선수의 골과 자책골로 2-0으로 결국 맨시티가 승리하였습니다. 아직 몸이 덜풀린 몇몇의 선수가 보인 맨시티는 다른 우승후보팀과는 달리 부상선수가 적은 풀전력으로 나왔는데요. 특히 지난 2년간 부상때문에 제대로 출전을 못한 콤파니 선수의 좋은 모습은 지난시즌 수비에서 문제를 일으킨 맨시티에게 호재가 될 것이라 보입니다.
에버튼 vs 스토크시티
루카쿠가 맨유로 가고 루니가 복귀한 에버튼은 스토크시티를 상대로 귀중한 승점 3점을 챙겼는데요. 여기에는 루니의 결승골이 있었습니다.(1-0으로 에버튼의 승리) 13년만에 에버튼에 복귀한 웨인 루니는 한 때 세계 최고의 유망주이자 잉글랜드를 대표하는 선수였으나 최근 기량이 떨어졌다는 평가를 받고 있었는데요. 이번 에버튼에서의 복귀골과 함께 다시 한 번 날아올랐으면 합니다.
오늘은 손흥민 선수가 속한 토트넘과 다시 1부로 돌아온 베법사의 뉴캐슬이 맞붙게 되는데요. 아마 손흥민 선수는 부상회복이 덜 되어 출전하지 않을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어느팀이 승점을 챙겨가게 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