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복싱 무패의 5체급 챔피언 메이웨더와 UFC 2체급 챔피언 맥그리거의 경기가 시작되려 합니다. 엄청난 전적을 가지고 있는 두 선수인 만큼 세계의 격투기계의 관심이 쏠리고 있으며 경기 결과가 초미의 관심사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메이웨더 맥그리거 공식 포스터>







경기는 미국 라스베가스에서 치춰지며 2017년 8월 27일 오전 10시30분(한국시간기준)에 열리게 됩니다. 두 선수간 경기는 복싱룰을 가지고 UFC기술이 사용금지된 가운데 메이웨더의 우세가 점쳐지지만 맥그리거는 자신감에 차있는 모습을 보여주어 경기결과가 매우 궁금해지고 있습니다.







복싱 역사상 가장 비싼 시합이 되는 이번 세기의 대결은 어마어마한 상금과 중계료를 가지고 있습니다. 승리하면 메이웨더는 2억달러, 맥그리거는 1억달러의 대전료와 그 외의 부가상품을 받게 되며, 현장 입장료는 비싼 좌석은 천만원을 훌쩍넘고 있다고 합니다. 







중계를 무료방송을 통해 볼 수 있는 방법은 지상파 텔레비전인 KBS 2TV에서 오전 10시30분부터 보실 수 있으며, SPOTV NOW에서 유료로 생중계를 지원합니다.(spotv에서는 현지 중계와 한국중계 선택가능) 온라인 중계권을 아프리카tv나 네이버tv, 카카오 tv, 팟플레이어 등도 구매하지 못하였기에 공식적으로 방영하는 것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DMB무료 중계도 없다고 합니다.







즉 지상파 텔레비전을 통해서만 무료중계로 시청이 가능합니다. (미국은 시청료가 100달러나 된다고 하네요.)  

아마 불법 사이트에서 해외채널을 통한 실시간 중계가 많이 이뤄질 것으로 보이긴 합니다 ㅎㅎ;













댓글